History

 

Lowther 스피커시스템은 음향 물리학자인 Paul G.A.H. Voigt와 Donald Maynard Chave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Moving Coil Loudspeaker의 급성장기인 1930년대에 Paul G.A.H Voigt가 Twin Cone Unit를 발명하여 그들의 연구는 급진전되었으며, 그에 따라 Drive Unit에 사용될 강력한 Magnet의 개발도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1939년 전쟁이 발발되면서 당시 최고의 사운드 재생전문가인 Donald Maynard Chave와 Voigt는 오늘날 R & D (Research & Development)라고 불리우는 곳에서 함께 군복무를 하게 되었으며, 점차적으로 음향물리학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면서 영구자석의 개발을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그후 Chave는 영국 국방성의 과학연구원으로 자리를 옮겨 음향물리에 관한 연구를 계속하였으며, Voigt는1950년 초 독일인이라는 이유로 연구에 제약을 받게 되자 Canada로 이주하여 여생을 Magnetism과 출력, 음압은 같은 Type의 힘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연구에 몰두하였습니다.  Voigt는 1985년 운명할 때 까지 American Aerospace Authorities와 밀접한 관계를 갖고 연구를 계속 하였습니다.

Chave는 당시 Loudspeaker의 연구에 크게 관심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엄격한 보안을 요구하는 국방업무 특성으로 인해 업무외의 다른 기술적인 연구활동에는 참여가 허용되질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경영과 상업부문에서 활약을 하였던 Peter Lowther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Lowther란 이름은 이때부터 사용되기 시작하였고, Lowther는 고집스럽게 Voigt와 Chave에 의하여 개발, 발전되어온 유닛의 기본 설계개념을 유지하였습니다. 또한 Lowther는 어떠한 Electronic Cross Over나 Filter가 필요치 않은 Bicor System을 개발, 제작하면서 그 명성을 더하였습니다.

Bicor System 내부에 종대로 배치된 Port는 음의 조화를 손상시키는 불필요한 Standing Wave를 배출시키며, 비교적 작은 인클로우져임에도 불구하고 음의 질과 능률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깊고 부드러운 저음과 자연스러운 울림을 제공합니다.

Lowther Drive Unit의 성공 이면에는 최고의 음향물리학적 기술을 적용하여 개발된 Lowther 고유의 Cabinet이 있으며, Voigt에 의하여 최초로 개발, 완성된 유닛은 원래의 설계개념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 계속 발전되어 왔고,   Bicor, Accolade, TP1, PM6, PM4 등은 오랜기간동안 까다로운 청취자로부터 표준품으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것은 Voigt와 Lowther의 완벽성을 향한 노력의 결과라 하겠습니다.